어김없이 스승의 날이 코앞으로 다가왔네요. 스쳐가는 스승과의 인연도 있을수 있고 아니면 오랜기간 선생님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면서 지내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다들 항상 이맘때 즈음이면 고민이 되시죠.

작년에 선물한 것을 또 하자니 좀 그렇고..그렇다고 너무 비싼 고가의 물건도 부담되고..게다가 선생님의 연령대에 선물의 종류도 달라질 것이고..하여간 요즘 머리가 아픕니다.

그래서!!!

오늘은 비교적 부담스럽지 않은 금액에서 모든 연령대의 분들이 두루두루 좋아할만한 선물들 5가지를 추천해볼까 합니다. 사실 제 자신이 선물로 받았을 때 만족할 수 있는 물건이라면 어느 정도 상대도 만족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가격은 모두 3만원을 넘지 않는 선에서 "가성비갑" 그리고 "호불호 최소"를 추구하는 제품을 추천해드릴까 합니다.

실제로 모든 제품을 제가 선물로 구매해 보고 받아본 경험이 있는지라 자신있게 말씀드릴수 있네요.

 

① 카누커피셋트 3호

제품상세정보 (이미지 클릭)

카누커피 선물셋트는 어린이집 선생님부터 고등학교 선생님까지 모두 부담없이 드릴 수 있는 선물셋트입니다. 물론 여전히 취향에 따라서는 맥심커피믹스와 같이 달달한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블랙커피가 대세인 요즘엔 트렌디하고 깔끔한 이런류의 인스턴트 커피도 좋은 초이스일듯 싶네요. 머그컵도 하나 사은품으로 들어있는데..이게 또 꽤 디자인이 단아하고 활용성도 좋으니 대부분 받으시면 좋아라 하실거에요.

 

② 곰곰 유기농 페퍼민트 삼각티백

제품상세정보 (이미지 클릭)

요즘 온라인쇼핑몰에서 인기 많은 제품이죠. 많은 분들이 커피를 선호하시지만 그래도 요즘 웰빙이라 해서 커피를 일부러 피하시는 분들도 계실거에요. 근데 꼭 커피를 싫어하시는 분들만 타겟으로 하는 건 아니구요. 전반적으로 허브티 열풍이라 모두들 호불호가 낮은게 특징입니다. 그리고 허브티도 수많은 종류가 있죠. 그나마 한국사람들의 입맛에 부담없는 페퍼민트라 선물 받는 분의 취향을 크게 염려하시지 않아도 될 듯 합니다. 아..유기농 제품이니 안심하시고 구매하셔도 됩니다 ^^

③ 탐앤탐스 핸드드립커피 선물세트

제품상세정보 (이미지 클릭)

 

인스턴트 커피 하나 더 소개해 드릴게요. 개인적으로 벌써 오랜기간 선물으로 애용하는 셋트인데요. 바로 탐앤탐스 드립커피 셋트입니다. 탐탐커피하면 커피전문점에서만 드셔보신 분들이 많으실거에요. 커피매니아들 사이에서는 탐앤탐스 드립커피가 꽤 유명하답니다. 그 중에서도 커피 발원지이면서 부드럽고 높은 바디감으로 유명한 에티오피아산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선물 받으시는 분들도 단순히 선물차원을 넘어서 새로운 경험을 드릴 수 있을 거에요. 한번 드립커피의 매력에 빠지시면 헤어나오시기 힘들죠. 아,,그리고 커피용품으로 유명한 칼립소 로고 머그컵을 포함해서 드립커피 용구 일체가 포함되어 있는데 이 점도 강추 포인트입니다.

④ 제주이야기 미인 화이바 꼬마 액상차 6종 선물세트

제품상세정보 (이미지 클릭)

 

이것도 요즘 인기가 참 핫하죠. 3가지 원료를 각각 2병씩 패킹한 제품인데요. 제주 특산품인 한라봉의 과육과 껍질을 통째로 넣어서 만든 건강 액상차를 비롯해서 오미자차 매실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실 부모님세대들에게도 너무나도 좋은 선물이지요. 게다가 식이섬유 폭탄함유가 특징이라 미용상 섬유질이 많이 요구되는 20대, 30대, 40대 여성분들에게도 널리 인기가 있는 전통차입니다. 구매시에는 전용쇼핑백도 함께 따라오니까 선물용으로 구매하시기에 딱 좋네요.

⑤ 픽미 컬러 베이직 수저세트 믹스 6컬러 베이직

제품상세정보 (이미지 클릭)

 

위에서 커피, 차 얘기만 했는데요. 마지막으로 수저세트를 말씀드릴까 합니다. 뭐 갑자기 수저세트냐...라고 하실지 모르겠는데요. 의외로 이게 선물용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수저세트하면 외국인들에게 선물할 때나 사용하는 거 아닌가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제가 선물로 받아본 경험에 의하면 일단 신선하고 바로 그날 기존 수저를 다 처분하고 새것으로 바꿨죠. 나름 꽤 상쾌한 기분도 들고 칼라풀한 색상이라서 밥상 분위기도 왠지 화기애애 해지는 느낌이었네요 ^^ 대부분의 가정에서 사용하시는 수저가 10년이 넘은 것들이 많아요. 물론 사용을 못하는 것은 아니지만,,색이 바래고 기스도 나고 아무래도 오래된 느낌이죠. 이런 귀엽고 트렌디한 수저세트를 선물로 드린다면 상대방도 실용적으로 매일 사용할 수 있고 무엇보다 매일 사용하기 때문에 선물 준 사람도 잊지 않겠죠. 어떻게 보면 가장 중요할 수도 있겠네요 ^^

이상 3만원내에서 괜찮다고 생각되는 제품을 추천드려봤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여전히 복잡한 일상이지만 올해 스승의 날도 즐겁게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