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때문에 벌써 2개월이 넘게 집에만 있다보니 아무리 맨손체조를 한다고 해도 "확찐자"를 벗어나기가 쉽지 않네요. 아무래도 맨손체조만으로는 운동부족량을 채우기에 한계가 있겠죠. 그렇다고 고가의 운동기구를 사자니 망설여지구요.

그런 사람들을 위해 손쉽게 할 수 있는 유산소 운동의 최고봉 줄넘기를 소개할까 합니다.

아니 집안에서 어떻게 줄넘기를??? 천장등 다 깨려고 작정했나??? ...라고 생각할 수 도 있는데 오늘 소개드리는 건 줄없는 줄넘기?? 입니다.

사실 줄이 아예 없는 건 아니구요. 줄넘기와 같이 연결된 라인이 아니라 짧게 손잡이에만 달려 있는 "노라인 줄넘기"입니다.

최신 디지털 기술과 접목해서 자동카운트는 물론이고 미리 자신의 체중입력을 통해 소모칼로리 운동횟수, 시간 등 다양한 설정도 가능하세요.

정말 요즘과 같이 집에서 운동할 때 이거 하나 있으면 등짝에 땀이 흥건하게 밸 정도로 칼로리소모하면서 유산소 운동에 최고일 듯 하네요.

 

사실 이미 다양한 가격대의 제품군들이 나와 있긴 한데요. 가장 중요한 것은 실제 줄넘기의 느낌을 얼마나 근접하게 살릴 수 있는지 그리고 정확히 카운트가 가능한지,,그리고 마지막으로 줄이 돌아갈때 조용히 무소음으로 카운트가 되는지를 확인하셔야 되요. 시중에 나와 있는 몇몇 제품들은 단순히 플라스틱 손잡이를 들고 있는 느낌만 나기 때문에 그냥 제자리에서 뛰는 느낌 밖에 없다는 얘기도 있으니 사양을 잘 살펴보시고 구매가 필요합니다.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집에서만 주로 사용하겠지만, 나중에는 사무실에 하나쯤 놓아두고 오후에 스트레칭용으로도 사용해보고 싶네요.

모두들 코로나 확찐자 탈출 화이팅입니다 ^^